반응형

처음부터 다시만들면서

부트로더 ,리얼모드로의 전환, 보호모드로의 전환까지 진행하였고, 

64bit로 전환하기 전에  A20 게이트를 활성화 시켜줘서 메모리를 4GB이상 접근할수 있게 해주었으며, 

현재는 페이징기법을 활성화 시키기 직전 단계까지 다다랏다 ,... 근데 문제가 .. 

makefile 프로그램에서 뻑나는건지 아니면  어디서뻑나는건지 ..


 A20 게이트 활성화 하면서 메모리 확장 확인 소스를 추가해준 뒤부터 자꾸 Disk.img가 생성이 되지 않는다 .. 소스자체에도 문제가없는데 .. 

해결함 ) :키우는 고양이 아리가 내가 딴짓할때 makefile 프로그램에 커서가 올라가있엇는데 코드안에 스페이스 갈기고 도망갓던거엿음 ㅡㅡ ;고침




반응형
,